한밭큐에서 보다 간편하게 당구 큐의 길이를 연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익스텐션 키트(오른쪽)'와 '알루미늄 익스텐션'을 함께 출시했다. 사진=(주)한밭 제공


[빌리어즈=김탁 기자] 한국 당구의 대표 브랜드 한밭큐에서 보다 간편하게 당구 큐 길이를 연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익스텐션 키트'와 새로운 '알루미늄 익스텐션'을 함께 출시했다.

(주)한밭(대표이사 권오철)은 이달 초 자사 개인 큐 '플러스파이브(PLUSFIVE)' 모델에 적용할 수 있는 익스텐션과 키트 세트를 동시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규격이 큰 3쿠션 국제식 대형 당구대에서는 당구 큐의 길이를 연장해야만 자세를 잡을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익스텐션은 경기에 필요한 필수용품이다.

따라서 보다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익스텐션을 장착할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 한밭큐에서 출시한 익스텐션 키트는 당구 큐 하대에 있는 큐 고무를 탈거하고 체결하면 별도의 가공 없이도 익스텐션을 장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종전에는 당구 큐를 공장으로 보내서 별도의 가공을 해야만 익스텐션 장착이 가능했다.

그러나 익스텐션 키트가 출시하면서 따로 가공을 하지 않아도 당구 큐에 익스텐션을 자유롭게 장착할 수 있게 되었다.

익스텐션 키트는 본체와 무게조절 파트(3g, 10g) 2개, 큐 고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함께 출시한 알루미늄 익스텐션은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재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