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즈앤스포츠=정선/이용휘 기자] '당구의 미래' 이미래(하이원리조트)가 드디어 LPBA 투어 개인통산 5승을 달성했다. 10일 오후 10시에 강원도 정선군의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에서 열린 7차 투어 '국민의 행복쉼터 하이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여자부 결승전에서 이미래는 첫 우승에 도전한 이우경(에스와이)과 풀 세트의 치열한 승부 끝에 세트스코어 4-3으로 승리를 거두고 무려 4년 9개월 만에 우승 트로피를 다시 들어올렸다. 이미래는 프로당구 원년 19-20시즌 5차 투어 '메디힐 챔피언십'에서 첫 우승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전 세계 유일한 가족 교감 당구 페스티벌 '2025 KBF 아이리그 큐페스타(i-LEAGUE Q FESTA)'가 2년 만에 재개됐다. (사)대한당구연맹(KBF)이 주최하는 '2025 KBF 아이리그 큐페스타(i-LEAGUE Q FESTA)'가 22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가평 좋은아침 HRD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아이리그 큐페스타'에서는 전문 당구선수들의 당구 강습과 국가대표 초청 시범 경기, 가족 단위 당구대회 등 다양한 당구 프로그램과 레크리에이션, 캠프파이어, 음악 공연, 체험형 이벤트 등 가족이 함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사)대한당구연맹(KBF)이 주최하는 '2025 KBF 아이리그 큐페스타(i-LEAGUE Q FESTA)가 22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가평 좋은아침 HRD센터에서 열렸다. 지난 2023년 이후 2년 만에 돌아온 이번 '아이리그 큐페스타'는 전 세계에서 유일한 가족 교감 당구 페스티벌이다. 이번 '아이리그 큐페스타'에서는 전문 당구선수들의 당구 강습과 국가대표 초청 시범 경기, 가족 단위 당구대회 등 다양한 당구 프로그램과 레크리에이션, 캠프파이어, 음악 공연, 체험형 이벤트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빌리어즈앤스포츠=고양/이용휘 기자] 18일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5-26' 2라운드 2일차에 PBA 라운지에서 NH농협카드 NHpay와 에스와이 빌더스가 만났다. 전날 2라운드 1일차 대결에서 휴온스와 크라운해태에게 1패씩을 안고 출발한 에스와이와 NH농협카드는 1승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사진은 4세트 혼합복식에 출전한 김보미(NH농협카드)가 득점에 성공하고 있다. (사진=고양/이용휘 기자)
[빌리어즈앤스포츠=고양/이용휘 기자] 18일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5-26' 2라운드 2일차에 PBA 라운지에서 NH농협카드 NHpay와 에스와이 빌더스가 만났다. 전날 2라운드 1일차 대결에서 휴온스와 크라운해태에게 1패씩을 안고 출발한 에스와이와 NH농협카드는 1승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사진은 4세트 혼합복식에 출전한 김보미(NH농협카드)가 파트너인 김현우의 플레이를 지켜보고 있다. (사진=고양/이용휘 기자)
[빌리어즈앤스포츠=고양/이용휘 기자] 18일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5-26' 2라운드 2일차에 PBA 라운지에서 NH농협카드 NHpay와 에스와이 빌더스가 만났다. 전날 2라운드 1일차 대결에서 휴온스와 크라운해태에게 1패씩을 안고 출발한 에스와이와 NH농협카드는 1승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사진은 에스와이 빌더스의 한지은. (사진=고양/이용휘 기자)
[빌리어즈앤스포츠=고양/이용휘 기자] 18일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5-26' 2라운드 2일차에 PBA 라운지에서 NH농협카드 NHpay와 에스와이 빌더스가 만났다. 전날 2라운드 1일차 대결에서 휴온스와 크라운해태에게 1패씩을 안고 출발한 에스와이와 NH농협카드는 1승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사진은 PBA 라운지에서 대결을 벌이고 있는 NH농협카드와 에스와이. (사진=고양/이용휘 기자)
[빌리어즈앤스포츠=고양/이용휘 기자] 18일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5-26' 2라운드 2일차에 PBA 라운지에서 NH농협카드 NHpay와 에스와이 빌더스가 만났다. 전날 2라운드 1일차 대결에서 휴온스와 크라운해태에게 1패씩을 안고 출발한 에스와이와 NH농협카드는 1승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사진은 2세트 여자복식에 출전한 NH농협카드의 정수빈이 진지하게 공을 겨냥하고 있다. (사진=고양/이용휘 기자)
[빌리어즈앤스포츠=고양/이용휘 기자] 18일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5-26' 2라운드 2일차에 하림과 우리금융캐피탈이 두 번째 경기를 가졌다. 전날 2라운드 1일차 대결에서 하이원리조트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4-3의 승리를 거둔 우리금융캐피탈은 이날 하림을 4-1로 물리치고 승점 3을 추가해 총 승점 5를 벌었다. 사진은 4세트 혼합복식에 출전한 우리금융캐피탈의 서한솔이 샷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고양/이용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