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비전소프트>

‘볼트래커’와 디지털 점수판이 합쳐져 ‘스코어트래커 플러스’로 탄생했다.

디지털 점수판은 점수를 터치 스크린으로 기록하고, 기록된 점수와 기록은 메인 서버에 저장돼 개인의 경기기록은 물론 다양한 데이터를 축적하고 생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고급 모델은 천장 위 카메라와 연동돼 되돌려보기 같은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스코어트래커 플러스’는 여기에 또 하나의 특별한 기능이 포함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볼트래커’를 개발한 비전소프트에서 이번에는 ‘볼트래커’ 기능에 디지털 점수판을 더한 ‘스코어트래커 플러스’를 개발했다.

디지털 점수판인 ‘스코어트래커 플러스’는 점수판 기능뿐 아니라 샷을 한 후 메인 화면에 방금 친 공의 궤적이 표시된다.

이 기능으로 공의 전체 경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득점 여부까지 알 수 있다. 게다가 리뷰모드로 전환하면 자동으로 동영상과 함께 샷트래킹 기능이 제공된다. 

<사진제공 = 비전소프트>
<사진제공 = 비전소프트>

‘볼트래커’는 친 공의 경로를 실시간으로 표시해 주는 신개념 샷트래킹 프로그램이다.

내가 치고도 믿기 힘든 공도 ‘스코어트래커 플러스’는 다시 보기는 기본이고 어떻게 쳤는지 친절하게 궤적까지 표시해주니 의심할 여지가 없다.

또한, 리뷰 화면의 좌우 화살표를 이용하면 각 이닝별로 자신의 타구를 분석할 수도 있어 개인 당구코치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볼트래커’의 기능인 공이 맞으면 자동으로 스코어를 인식하는 기능도 추가되어 있어 ‘스코어트래커 플러스’에서는 자동이나 수동 중 원하는 모드로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비전소프트>
<사진제공 = 비전소프트>

‘스코어트래커 플러스’는 당구장 현재 이용 상황과 일간 보고서, 월간 보고서, 테이블별 매출 트렌드, 고객별 매출까지 관리가 가능한 당구장 경영정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당구장 관리에도 최적화되어 있다.

만약 디지털 점수판으로 교체할 계획이 있다면, 지금이 기회다. 비전소프트에서는 ‘스코어트래커 플러스’ 출시 기념으로 100대 한정 할인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