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BCA Billiard & Home Leisure Expo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BCA 빌리어드 엑스포가 열린다.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르네상스 시카고 샴버그 호텔 앤드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6 BCA 빌리어드 엑스포는 BCA(Billiard Congress of America)가 주최하는 북미 최대의 당구용품 전시회다. 
 
가장 핫하고 인기있는 당구 용품부터 혁신적인 최신의 제품까지 가장 먼저 테스트해보고 산업의 트랜드를 공유할 수 있다.
 
엑스포 기간 동안 전시회뿐 아니라 유명 선수들의 시범 경기와 크고 작은 당구대회가 함께 개최되고,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행사가 함께 열린다.
 
최근에는 당구용품과 함께 셔플보드, 포커, 캐주얼 가구 등 가정용 레저 용품까지 전시의 규모가 확대되었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13~15일까지 ‘BCA 엑스포 8볼 아마추어 토너먼트’ 가 전시장에서 함께 개최되며, 12일부터 15일까지는 풀&빌리어드 매거진의 공동제작자이자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컨설턴트인 새리 스터크와 노블 마케팅의 비즈니스 전략가 브라이언 오펜버그 등의 강연이 BCA 회원들을 위해 개최된다.
 
이 강연을 통해 웹사이트의 개발과 유지, 블로깅, 소셜 미디어의 운영, 당구 비즈니스 성장의 열쇠 등 실제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2016 당구 및 홈 레저 엑스포’ 는 BCA 회원에 한해서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일반 대중에게는 공개되지 않는다. BCA 회원이 아닐 경우, 5월 20일까지 사전 등록을 신청한 경우 100달러, 그 이후에는 200달러의 회비가 부과된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