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과거를 거울삼어 더욱 투명한 전국당구연합회와 깨끗하고 활기찬 당구 문화 만들기에 앞장설 것

국민생활체육 전국당구연합회 박종화 회장

전국의 당구를 사랑하는 모든 당구 가족 여러분!

희망찬 2016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당구 가족 모두 소망하는 일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는 기쁨의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당구는 많은 변화를 맞았습니다. 선진 스포츠 시스템을 도입하기 위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이에 발맞춰 새로운 당구를 만들기 위한 여러 과제에 직면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당구 가족 여러분께서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셨기에 어려움을 극복하고 협회 창립 16년 만에 새롭게 조직을 구성하여 변화와 희망을 향한 기틀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올해에는 효과적인 체육단체 통합, 아마추어 당구 활성화, 선진 당구 시스템 구축 등의 목표를 설정하고 당구 육성과 당구 문화 선진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먼저 국민생활체육 전국당구연합회는 깨끗하고 활기찬 당구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장설 것입니다. 지난 과거를 거울삼아 더욱 투명한 전국당구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회장과 임원, 임직원 모두가 합심할 것을 약속합니다.

올해는 체육단체 통합을 완성하는 역사적인 시기입니다. 당구가 스포츠로 확고하게 위상을 다지기 위한 당구 문화 융성과 저변 확대 등의 일에 책임을 다 할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지난해 실시하지 못했던 클럽리그를 되살리고 지난해보다 더 풍성한 아마추어 당구대회가 열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국민생활체육 전국당구연합회는 당구 가족 여러분과 합심하여 ‘당구를 새롭게’ 하는 일에 먼저 나설 것입니다.

당구를 위해 무엇이 먼저인지를 항상 고민하고 변화를 창조하고 당구 문화를 주도하는 본연의 역할에 충실히 하는 한 해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당구 가족 여러분, 올해 당구가 새롭게 변화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 당구 역사에 길이 남는 2016년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합니다.

모든 당구 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국민생활체육 전국당구연합회 회장 박종화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