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즈앤스포츠=김민영 기자] 국내 당구큐 제작의 대표주자 (주)한밭의 최상위등급 '플러스 마에스트로'의 버드아이 상대가 2년여 만에 부활했다.
(주)한밭(대표 권오철)은 14일 오전 "한밭큐의 플러스 마에스트로 버드아이 상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밭큐의 버드아이 상대는 기술적 성능과 전통적 가치를 동시에 지닌 한밭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뛰어난 강도와 내구성, 정밀한 타격감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특히 희귀한 버드아이 메이플 목재의 독특한 무늬와 고유한 타격감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최상의 경기력과 소유욕을 모두 만족하게 한다.
버드아이 메이플은 메이플 목재 특유의 높은 강도와 내구성을 제공해 안정적인 타격감과 견고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자연 목재 특유의 균일한 질감 덕분에 타격 시 공에 대한 정확도가 높아져 정교한 샷을 구사할 때 매우 유리하다.
여기에 한밭의 최신 기술인 플러스파이브 공법과 코어 공법이 적용되어 휨 방지, 진동 감소, 그리고 더 정밀한 타격감을 제공해 플러스파이브 상대보다 혁신적인 기능과 일관성을 갖고 있어 고성능을 원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하다.
기존의 컬리 상대는 뛰어난 복원력과 탄성을 지녀 부드럽고 탄력적인 타격감을 제공해 컨트롤이 편리한 반면, 버드아이 상대는 밀도가 높아 강성이 뛰어나며 타격 시 빠르고 경쾌한 반응을 제공해 견고한 성능을 중시하는 플레이어들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버드아이 상대는 희귀한 새 눈 모양의 무늬를 갖고 있어 여타의 상대와 차별성을 갖는다.
이번 버드아이 상대는 천연의 나무 목재를 그대로 사용한 버드아이 상대와 블랙 염색을 입힌 버드아이 쉐도우 상대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우드조인트와 스틸조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80만원이다.
(사진=(주)한밭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