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당구 브랜드' 한밭이 신제품 'K01B'를 출시했다. 사진=(주)한밭 제공
'국산 당구 브랜드' 한밭이 신제품 'K01B'를 출시했다. 사진=(주)한밭 제공

[빌리어즈앤스포츠=성지안 기자] 국산 당구 브랜드 '한밭(HANBAT)'에서 크로스 버터플라이 공법을 적용한 새로운 모델 'K01B'를 출시했다.

25일 (주)한밭(대표 권오철)은 "크로스 버터플라이 공법으로 밸런스와 강성을 향상하고, 유저들의 기호를 반영해 다양한 색상 옵션을 적용한 3쿠션 초중급자용 큐 'K01B'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K01B'는 한밭의 베스트셀러 '켄타우로스 시리즈'로 플러스파이브 방식의 상대와 전통 방식의 하대가 어우러져 실용성을 강조하고 성능을 차별화한 3쿠션 당구 큐다.

켄타우로스 시리즈는 한밭의 특허 기술로 개인큐 라인에 적용되는 '플러스파이브' 공법으로 제작된 상대와 전통 방식의 하대의 조합으로 완벽한 균형을 이뤄 당구를 처음 시작하는 초중급자에게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빌리어즈
빌리어즈

이번에 업그레이드 출시한 'K01B'는 하대에 포어암부에 밀도를 높이는 크로스 버터플라이 공법을 적용해 밸런스와 강성을 향상시켰다.

기존 'K01B' 제품이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면, 신제품 'K01B Blue'와 'K01B Blue&Rose'는 보다 정교하고 세련된 타구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밭큐 관계자는 "유저들에게 뛰어난 성능 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품격을 제공하는 'K01B'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큐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성을 강조했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해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좋은 큐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