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즈앤스포츠=김태연 기자] '아담 무사시 그립 MAX'의 뒤를 이을 신제품 '아담 무사시 프로 그립'이 출시됐다.
아담코리아(대표 남기원)는 '아담 무사시 그립'의 새로운 버전인 '아담 무사시 프로 그립'을 일본의 유명 당구큐 제조사 무사시와 공동으로 개발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담 무사시 프로 그립'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마찰력이 좋고 인체에 무해한 천연 라텍스 소재로,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구사하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서는 기존의 음각을 사자 형상의 아담 로고로 대체, 통기성과 그립감을 더욱 높였다.
신제품 '아담 무사시 프로 그립'의 가장 큰 특징은 위와 아래의 둘레 너비가 다르다는 점이다.
'아담 무사시 프로 그립'은 무사시 로고가 있는 윗부분보다 아담 로고가 있는 아랫부분의 둘레가 넓어 그립을 빼지 않고 말아서 한 번에 장착이 가능하다. 덕분에 쉽게 그립을 갈아 끼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장착 시 그립이 늘어나지 않아 이전보다 그립 수명이 길어졌다.
천연 라텍스 소재의 '아담 무사시 프로 그립'은 잘 찢어지지 않아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14g의 가벼운 무게와 얇은 재질은 샷 감각을 방해하지 않는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딥그린, 블루, 핑크 등 총 5가지로 출시되었다.
(사진=이용휘 기자)
김태연 기자
miribza@nat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