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대전에서 열려

[빌리어즈=유은호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당구 큐 생산업체인 (주)한밭이 '제2회 한밭 FIVV배 전국동호인국제식 3C대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제1회 대회에 1,024명의 당구 동호인들이 참여하며 큰 관심을 보인 이 대회는 대전캐롬3C동호인연합회의 주최 및 주관으로 오는 6월 12일 대전의 힐당구클럽을 포함한 32개의 당구클럽에서 동시에 예선전이 열릴 예정이다. 

제1회 대회에 이어 제2회 대회에도 1,000여 명의 당구 동호인의 참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한밭 레인보우(250만원) 큐가 수여될 예정이며 총 1,660만원의 상금이 참가자들에게 돌아가게 된다. 

'한밭 FIVV배 전국동호인 국제식3C대회'를 후원하는 (주)한밭의 권오철 대표는 "한밭 FIVV배 전국동호인국제식3C대회를 통해 전국 당구 동호인들이 실력을 맘껏 펼쳐 보이는 것은 물론, 우애와 친목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선수를 제외한 전국의 당구 동호인이면 지역과 연령에 상관없이 참가가 가능하며, 대회 참가 신청은 대전캐롬3C동호인연합회 홈페이지(www.djcarom3c.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