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에서 HB-12와 HB-24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한밭 제공
한밭에서 HB-12와 HB-24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한밭 제공

[빌리어즈앤스포츠=성지안 기자] 당구큐 제조사 (주)한밭이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당구 큐가방 HB-12 하드 케이스와 HB-24 소프트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당구 큐가방은 당구 큐를 습기와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해야 할 뿐 아니라 이동에도 편리해야 한다.

이에 한밭은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HB-12 하드 가방과 HB-24 소프트 가방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HB-12 하드 가방.
HB-12 하드 가방.

상대 2개와 하대 1개를 보관할 수 있는 HB-12 하드 가방은 고품질 원달은 사용하여 패브릭 질감을 살렸으며, 그린, 블루, 그레이 세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휴대하기 아담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동이 편하고 어깨의 피로감도 줄여준다.

새로워진 HB-24 소프트 가방은 이전보다 외부 사이즈를 좀 더 확장했으며,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원단으로 내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 해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HB-24 소프트 가방.
HB-24 소프트 가방.

HB-24 소프트 가방 역시 그린, 블루, 그레이 세 가지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상대 4개와 하대 2개를 수납할 수 있다. 또한, 2개의 추가 보조 포켓은 액세서리와 용품들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1.3kg이라는 놀랍도록 가벼운 무게를 구현, 상대 4개와 하대 2개의 무게 외에 불필요한 가방의 무게를 줄여 가방으로 인한 피로감과 불편함 없이 이동할 수 있다.

HB-12 하드 가방과 HB-24 소프트 가방은 한밭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HB-12 하드 가방의 가격은 75,000원이며, HB-24 소프트 가방은 12만원이다.


(사진=한밭 제공)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