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미서.
신인 가수 미서.

국내 음원 플랫폼을 통해 알려진 신예(신인) 가수 '미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가을 'Self Maze'가 11월 9일에 정식 발매되었다.

이 앨범은 가을의 쓸쓸함과 공허한 감성을 담은 인디곡이며, '미서'의 작곡, 작사, 편곡, 프로듀싱 등 다양한 음악적 재능이 돋보인다.

'Self Maze'는 연인과의 시들어 가는 사랑을 찬바람이 시작되는 가을이라는 계절에 비유한 곡이며, 그로 인한 혼란스러운 마음을 주제로 담았다.

단순한 곡의 패턴 위에 다채로운 기타 선율과 코러스 화음으로 청취자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미서'의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적 면모가 잘 표현되었다.

또한, '미서'는 가수로서의 두 번째 발자취를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남기게 되었다.

신인가수 '미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가을 ‘Self Maze'이 지난 9일 발매됐다.
신인가수 '미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가을 ‘Self Maze'이 지난 9일 발매됐다.

현재 보컬 트레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는 음악 세계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해왔다.

앞으로 '미서’는 음악적인 업적과 함께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lf Maze'의 성공적인 발매로부터 시작된 이번 싱글 앨범은 그녀의 음악적 성장과 무한한 가능성을 기대케 한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