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편지에 오열하는 차태현. 사진=JTBC '택배는 몽골몽골' 방송화면
아내의 편지에 오열하는 차태현. 사진=JTBC '택배는 몽골몽골' 방송화면

배우 차태현이 아내의 편지를 받고 오열했다.

29일 방송된 JTBC '택배는 몽골몽골'에서 차태현, 김종국, 장혁, 홍경민, 홍경인, 강훈은 배송지와 수령인이 불분명한 택배를 배송하기 위해 몽골 3대 호수 중 하나인 '햐르가스 호수'에 도착했다.

알고 보니 자신들에게 온 택배임을 알게 된 멤버들은 자신에게 온 편지와 선물을 꺼내보며 눈물을 쏟고 말았다.

특히 차태현은 'TO 태현'이라고 쓴 글씨만 보고도 "이 손 글씨 하나도 너무 크다. 못 하겠다"며 격한 감정을 드러냈다.

눈물을 흘리며 편지를 읽던 차태현은 "내가 요즘 좀 아파서 자기가 내 몫까지 아이들 챙기느라 많이 힘들지"라는 대목에서 결국 참지 못하고 오열하고 말았다.

사진=JTBC '택배는 몽골몽골' 방송화면
사진=JTBC '택배는 몽골몽골' 방송화면

차태현의 아내는 "늘 미안한 마음인데 내가 빨리 좋아져서 잘하고 싶다. 우리가 만나서 연애하고 결혼하고 벌써 30년이 지났다니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다"며, "나는 자기 없었다면 어찌 살았을까. 늘 한결같이 사랑해 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아니 지금보다 더 서로 챙겨주고 사랑해 주면서 지내자"라고 남편 차태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차태현은 "아내가 요새 몸이 좀 안 좋다"며 투병 중인 아내에 대해 털어놨다.

앞서 차태현은 강훈과의 대화 중 "내 아침 루틴은 여섯 시 반에 일어나서 애들 밥 차려 주고 학교 보내고 나면 아홉 시다"라고 말했다. 강훈이 "아내분께서는?"이라고 조심스럽게 묻자, 차태현은 "집에서 가정주부들이 되게 할 일이 많다"며, "우리 마누라는 집에서 모든 걸 다하지"라고 대답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