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가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소규모 팬미팅을 열었다. 슈가는 월드투어를 잠시 멈추고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누리꿈스퀘어에서 '어거스트 D ‘디데이: 무비 나이트’(Agust D ‘D-DAY: Movie Night’)라는 제목의 팬미팅을 개최했다.
슈가는 오프닝으로 솔로 앨범 '디데이’의 타이틀곡 '해금’을 불러 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그는 팬미팅에 참석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투어 중에 만나게 돼 정말 좋고, 가까이에서 많은 이야기를 한 것이 오랜만이라 행복했다"고 말했다.
슈가는 팬들과 다양한 토크를 나누었다. 근황부터 TMI 토크, 이번 팬미팅의 콘셉트인 '무비 나이트’에 어울리는 ‘해금’, ‘사람 Pt.2 (feat. 아이유)’ 뮤직비디오 감상회까지 다채로운 주제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팬미팅은 1부와 2부로 구성되었다. 슈가는 수록곡 'SDL’을 부르며 2부를 시작했다. 슈가는 팬들과 드레스 코드를 맞춰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슈가는 ‘밸런스 게임’ 코너에서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팬들이 사전에 작성한 편지를 읽는 코너 '39자 편지’에서는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슈가는 팬들에게 손글씨 편지와 영화 티켓을 선물하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럭키 드로와 깜짝 선물도 준비하며 현장을 즐겁게 만들었다.
슈가는 마지막으로 포토타임과 함께 "오늘 와 주신 아미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좋은 기억만 갖고 돌아가시면 좋겠다"라고 인사하며 팬미팅을 마친다.
한편 슈가는 오는 26~2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6월2~4일 일본 가나가와, 9~11일 태국 방콕, 16~18일 싱가포르, 24~25일 서울에서 월드투어를 이어 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