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2023년 국내 개봉작 중 최단기간 100만 돌파는 물론 글로벌 흥행 수익 2억 8천만 달러를 동원하며 폭발적인 흥행 신드롬을 보여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은하계에서 펼쳐지는 Team ‘가디언즈’만의 현란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간만에 시원시원한 액션”(CGV_re****), “내가 최근 본 영화 액션씬중에 제일 세련되고 이쁘다”(트위터_He*************), ”두 눈과 귀가 즐거운 액션! 통쾌함 그 자체”(CGV_ui******) 등 반응을 보이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하이 에볼루셔너리 함선의 좁은 통로에서 펼쳐지는 롱테이크 액션씬은 Team ‘가디언즈’의 환상적인 케미는 물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만의 개성과 매력을 모두 담아내 “액션씬 날카롭고 속도 강약조절 너무 재밌음”(트위터_jw******), “캐릭터별 매력이 잘 드러난 액션 연출도 즐거웠음!”(트위터_mi*******), “숨 참으면서 봄 진짜”(트위터_ho*********), “통쾌한 롱테이크 액션씬”(키노라이츠_so**) 등과 같은 열렬한 반응을 보이며 놓칠 수 없는 명장면으로 손꼽힌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완벽한 OST에 대한 호평도 빼놓을 수 없다. 제임스 건 감독이 심혈을 기울여 선곡했다고 밝힌 이번 사운드트랙은 장면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답게 각 캐릭터들의 성장은 물론 진짜 가족이 되어버린 Team ‘가디언즈’의 특별한 우정 그리고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로켓’의 숨겨진 이야기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게 마지막이라는 것이 못내 섭섭하다. 가오갤과의 이별이 마블과, 추억과의 이별처럼 느껴져 더욱 슬프다”(네이버_as******),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다”(CGV_기리***), “웃으려고 갔다가 펑펑 울고 나옴”(유튜브_우르***) 등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에 작별 인사를 전해야 하는 사실에 아쉬움을 표하며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로 2023년 최단기간 100만 돌파는 물론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CGV 골든에그지수 98% 등 높은 관람 평점과 함께 국내외 언론은 물론 실관람객들의 호평까지 얻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