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XB 쉐이드 샤프트.  사진=(주)한밭 제공
HXB 쉐이드 샤프트. 사진=(주)한밭 제공
HXB 쉐이드 샤프트.  사진=(주)한밭 제공
HXB 쉐이드 샤프트. 사진=(주)한밭 제공

한밭 큐 고유의 기술인 '플러스파이브(Plusfive) 공법'이 적용된 하이엔드급 샤프트(상대)가 출시됐다.

한밭 큐의 플러스파이브 공법은 3쿠션 세계대회 우승자를 여럿 배출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한국 고유의 기술로, 이번에 출시된 'HXB 쉐이드 샤프트'는 바로 이 플러스파이브 기술로 제작됐다.

HXB 쉐이드 샤프트는 두 가지 목재를 사용해 독특한 투톤 구조를 갖는다.

오랜 기간 숙성된 H. D. 메이플을 주요 재료로 사용해 안정적인 밸런스와 강한 타격감을 내고, 브론즈 우드와 투톤의 색상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 십자프레임에 H. D. 메이플이 중심을 잡고 나무가 휘는 반대 방향으로 브론즈 우드를 붙여서 강한 힘을 내는 것과 동시에 뒤틀림을 방지한다.

나무의 휘는 방향을 중심 축을 향하게 해서 뒤틀림 방지는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강한 힘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된 플러스파이브 공법의 핵심 구조다.

또한, 조인트 부분에는 한밭 큐의 크로바 심볼이 인레이 방식으로 장식돼 고급 큐 샤프트의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주)한밭은 "HXB 쉐이드 샤프트는 목재가 가진 고유의 색상이 조화를 이뤄 색다른 느낌과 함께 강한 임팩트가 특징인 샤프트다. 당구를 치면서 더 강한 공격력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효과적인 샤프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소개했다.

앞으로도 한밭 큐는 "소비자를 위한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개발에 계속해서 투자하고 있다. 유저들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한밭 큐에 대한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