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장의 큐' 한밭 마에스트로, 50주년 기념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거장의 큐' 한밭 마에스트로, 50주년 기념 업그레이드 출시
  • 김태연 기자
  • 승인 2022.05.0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당구 대표 브랜드 '한밭' 창립 50주년 맞아 업그레이드 출시

하대 전체를 버터플라이 공법 적용해 목재 조각 하나하나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

최고 퀄리티, 최고가 제품... 50년 전통 한밭의 기술력 압축된 시그니처 큐
업그레이드 출시된 한밭의 '2022 더 플러스-마에스트로'.  사진=(주)한밭 제공
업그레이드 출시된 한밭의 '2022 더 플러스-마에스트로'. 사진=(주)한밭 제공

[빌리어즈=김태연 기자] "50년의 기술력과 집념이 압축된 시그니처 큐 업그레이드 출시" 

한국을 대표하는 당구 브랜드 '한밭(HANBAT)'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2022 더 플러스-마에스트로'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더 플러스-마에스트로 큐는 한밭의 개인 큐 라인 중 가장 고가(430만원)의 제품으로 오랜 기간 숙성된 우수한 목재와 한밭의 세계특허 '플러스파이브' 공법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하대 전체를 버터플라이 공법으로 목재 조각을 하나하나 2중, 3중으로 붙여서 제작하기 때문에 큐 한 자루가 완성되기까지 오랜 시간 장인의 손길을 거치게 된다.

따라서 어느 제품과 비교해도 가장 완성도가 높고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블루웨이브 패턴의 익스텐션 일체형 말골이 장착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이러한 예술적 디자인과 함께 탁월한 성능으로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모두를 주목시킬 매력적인 큐로써 50여 년을 당구큐과 함께 한 한밭의 기술력과 집념이 압축된 시그니처 큐다.

디자인과 목재, 재료에 따라 흑단, 메이플, 에보니, 인터트윈, 팬텀 등 모두 8종류의 제품이 출시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도 가능하다.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에보니, 메이플, 인터트윈1, 인터트윈2, 블랙앤레드, 레드, 팬텀2, 팬텀1.  사진=(주)한밭 제공

 

◆ 더 플러스-마에스트로(The PLUS-Maestro) 상세 제원

조인트 방식: 우드조인트, 스틸조인트

구성: 상대 1개, 하대 1개

길이: 상대 68cm, 하대 72cm(우드조인트)
         상대 70cm, 하대 70cm(스틸조인트)

특징: 플러스파이브 공법, 하대 전체 버터플라이 공법

재료: 버드아이 & 컬리 메이플, 터쿼이즈, 대리석, 에보니

기타: 조인트캡 포함, 익스텐션 가공 일체형

가격: 4,300,000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