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LUS-7.  사진=(주)한밭 제공
The PLUS-7. 사진=(주)한밭 제공

[빌리어즈=김탁 기자]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한밭큐의 'PLUS-7'이 'The PLUS-7'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개인 큐 시장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오고 있는 (주)한밭(대표 권오철)은 그중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그 첫 번째로 기존의 'PLUS-7' 모델을 'The PLUS-7'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시장에 선보였다.

'PLUS-7'은 한밭큐가 오랜 시간 이어온 장인정신이 깃든 컬렉션으로, 그야말로 한밭큐의 장인정신과 기술력, 정성이 모두 집약된 모델이다.
 

말골 일체형 The PLUS-7은 별도의 가공 없이 익스텐션을 장착할 수 있다. 사진=(주)한밭 제공
말골 일체형 The PLUS-7은 별도의 가공 없이 익스텐션을 장착할 수 있다. 사진=(주)한밭 제공
새롭게 디자인이 바뀐 상대와 하대 연결 부위. 사진=(주)한밭 제공
새롭게 디자인이 바뀐 상대와 하대 연결 부위. 사진=(주)한밭 제공

플러스파이브 공법의 2단 구조와 인레이 공법이 적용된 'PLUS-7'에 기반을 둔 'The PLUS-7'은 상대 링과 하대 중골에 원형 실버를 상감기법으로 제작하여 절제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한편, 익스텐션이 가공된 일체형 말골을 장착해 편의성까지 높였다.

이로 인해 'The PLUS-7'은 익스텐션과 익스텐션 범퍼만 구매하면, 별도의 가공 없이 익스텐션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주)한밭 측은 이번 업그레이드와 관련해 "앞으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았던 제품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델명 : 'The PLUS-7'
구성 : 상대 1+하대 1
조인트 : 스틸 조인트
제품특징 : 플러스파이브 공법 2단 구조, 인레이 공법
목재 및 재료 : 버드아이&컬리 메이플, 에보니, 로즈 우드, 레콘 아이보리
익스텐션 가공 : 일체형
가격 : 100만원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