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큐 그립의 '반전매력'...무사시 천연 라텍스 고무 그립 'MAX' 출시
상태바
당구큐 그립의 '반전매력'...무사시 천연 라텍스 고무 그립 'MAX'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21.01.2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무늬의 그립을 큐에 장착하는 순간 그립에 새로운 무늬가 나타난다.
민무늬의 그립을 큐에 장착하는 순간 그립에 새로운 무늬가 나타나는 무사시 천연 라텍스 고무그립 MAX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국내에서 ‘무사시 큐’로 유명한 일본의 당구큐 브랜드 ‘아담’에서 아담 무사시 천연 라텍스 고무 그립 ‘MAX’를 출시했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기존의 큐 무게를 해치지 않으며, 얇은 두께로 그립감을 한층 높였다.

게다가 그립 안쪽에만 돌기를 두어 큐에 장착했을 때 비로소 ‘MAX’의 반전 매력을 발견하게 된다. 민무늬의 그립을 큐에 장착한 순간 새로운 무늬의 새로운 그립을 만나게 된다. 

이 반전 돌기는 이물감 없이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해 타격감을 상승시켜 준다.

'아담재팬'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남기원 대표는 "기존의 큐그립이 그립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무 그립 바깥쪽에 양각을 새기는 경우는 많았으나 무사시 천연 라텍스 고무 그립 'MAX'는 밖이 아닌 안쪽이 돌출되도록 해 손에 느껴지는 이물감을 최대한 줄임과 동시에 최상의 그립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컬러는 파스텔 톤의 핑크, 블루, 퍼플, 그레이, 브라운과 화이트, 블랙 등 총 7가지로 선택의 폭을 높였다. 가격은 13,000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