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가능성 있는 소외된 여자 당구선수 후원
사이렉스페이, 당구 맞춤형 결제 시스템으로 당구계 전반에 필요한 시스템 제공할 수 있을 것

결제대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사이렉스페이가 당구 선수 김진아를 후원한다. 사진은 후원협약서 서명을 마친 사이렉스페이의 임주섭 대표(좌)와 김진아(우).  사진=김민영 기자
결제대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사이렉스페이가 당구 선수 김진아를 후원한다. 사진은 후원협약서 서명을 마친 사이렉스페이의 임주섭 대표(좌)와 김진아(우). 사진=김민영 기자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해외결제대행을 주사업분야로 하는 (주)사이렉스페이(대표이사 임주섭)가 포켓볼과 3쿠션 두 부문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팔방미인 김진아(대전)를 후원한다. 

(주)사이렉스페이는 결제대행사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결제대행까지 섭렵하며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한때 당구동호회 회원으로 활동할 정도로 당구를 좋아했던 임주섭 대표는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가능성 있는 스포츠 선수를 후원하기로 했고, 1호 선수로 당구선수 김진아를 선택했다. 

이유는 바로, 성장 가능성. 

결제대행사 중 후발주자인 사이렉스페이처럼 앞으로 더 성장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선수를 후원해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지다. 

특히 사이렉스페이는 최근 결제상품의 다변화를 꾀하는 중 당구에 최적화된 결제 상품을 준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주)큐스코(대표 박정규)와 손잡고 전략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이렉스페이의 임주섭 대표는 “당구를 좋아해 꼭 기회가 되면 이런 후원을 하고 싶었다. 남자 선수들은 상금이나 후원 등 기회가 많은 반면, 여자 선수들은 톱랭커를 제외하면 후원을 받기 힘든 상황이라 이미 완성된 선수가 아닌 성장 가능성이 있는 선수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김진아 선수를 후원하게 되었다. 기회가 된다면 내년에는 한 명 정도 더 추가해 당구와 계속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고 후원 의지를 밝혔다. 

또한, “당구에도 다양한 결제 시스템이 필요하다. 10여 년 전 당구동호회에서 인연을 맺은 큐스코의 박정규 대표와 전략적으로 다양한 시스템을 만들어갈 예정이다”라며 당구 분야에서의 결제 시스템 연계에도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주)사이렉스페이의 임주섭 대표.  사진=김민영 기자
(주)사이렉스페이의 임주섭 대표. 사진=김민영 기자

대전당구연맹 소속의 김진아는 포켓볼 전문 선수로 활약하던 중 2018년 WPBL(여자 프리미어 당구 리그)에 발탁, 3쿠션 전문 선수 못지않은 안정적인 플레이로 3쿠션 선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였으며, 현재 포켓볼과 3쿠션 두 종목을 오가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