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엑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OX-RH816 리뉴얼 재출시
기존 아날로그적인 디자인 변형 없이 재질 및 내구성 부분 개선

리뉴얼된 OX-RH816.  사진=(주)델파 제공
리뉴얼된 OX-RH816. 사진=(주)델파 제공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국내 특수가방 전문생산업체인 ㈜델파가 당구용품 전문 브랜드 오엑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OX-RH816을 리뉴얼 및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OX-RH816’은 동호인부터 아마추어 선수단까지 폭넓은 구매층을 타깃으로 제자된 엔트리에디션 주력 상품으로 기존의 오엑스 제품군보다 저렴하지만 오엑스 큐가방 고유의 견고함을 보여준 제품이다.

㈜델파의 이재준 팀장은 “이번 리뉴얼 작업에서는 RH816 기존 제품에서 디자인 변형 없이 재질 및 내구적인 부분의 개선에 가장 신경 썼으며,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서 블랙 앤 브라운 레자 재질을 그대로 사용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재출시된 ‘OX-RH816’은 860×120×80 사이즈로, 상대 2개와 하대 2개를 수납할 수 있다.

익스텐션을 수납할 수 있는 외부 파우치와 고급 우단을 사용한 끈 등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으며, 스크래치에 강한 레자 재질을 사용해 오랫동안 처음 느낌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부의 스프링 쿠션 기능은 큐 수납시 큐가 받는 충격을 완화시켜줘 큐 보호에도 탁월하다. 

새로 출시된 리뉴얼된 ‘OX-RH816’은 오엑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서울 소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