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렌터카 이용권 등 역대급 경품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선물 준비

PBA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사진은 PBA 투어에 참가 중인 다비드 마르티네즈, 서한솔, 이미래, 신정주 선수.  사진=PBA 제공
PBA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사진은 PBA 투어에 참가 중인 다비드 마르티네즈, 서한솔, 이미래, 신정주 선수. 사진=PBA 제공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PBA(총재 김영수)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경품을 관객들에게 쏜다.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의 소노캄 고양에서 열리는 프로당구 PBA 투어 6차 대회인 <SK렌터카 PBA-LPBA 챔피언십>에서 연말을 맞아 대회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SK렌터카 이용권부터 영화관람권과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PBA는 ‘X-MAS 사랑의 메세지 이벤트’, ‘아빠는 당구왕’, ‘도전 행운의 뱅크샷!’, ‘뉴뱅킹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SK렌터카 PBA-LPBA 챔피언십> 역시 현장에서 1천원 이상을 기부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SK렌터카 PBA-LPBA 챔피언십>은 빌리어즈TV와 SBS스포츠채널을 통해 매일 주요 경기가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유튜브, 네이버스포츠, 다음카카오TV 및 PBA홈페이지 (www.pbatour.org)를 통해서도 라이브로 당구대회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