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밭에서 신형 큐케이스 'HB-12' 레드와 블루를 출시하며 복고 열풍에 동참했다. 사진=(주)한밭 제공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기는 뉴트로 열풍이 당구용품 시장에도 불고 있다.

그 대표적인 제품이 한국 당구의 대표 브랜드인 한밭큐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형 큐케이스다. 

(주)한밭(대표 권오철)에서는 최근 기존의 큐 케이스 'HB-12'모델을 업그레이드한 HB-12 레드와  HB-12 블루 두 종류의 큐 케이스를 공개했다. 

그동안 큐케이스 최초로 TSA 다이얼락 장치를 사용하는 등 선수용 프리미엄 가방을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한밭이 이번에는 많은 동호인들이 부담없이 쓸 수 있는 가격과 실용성 등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큐케이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HB-12 레드와 블루는 하대 1개와 상대 2개를 보관할 수 있는 구조의 큐케이스로, 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실용성으로 인해 출시와 동시에 당구 동호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한밭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외관은 과거 인기를 끌었던 디자인을 보다 감각적으로 표현했고, 더블 지퍼와 논슬립 패드 등을 적용해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크기는 세로 길이 82cm, 가로 너비 10cm, 폭 8cm, 무게는 1.3kg으로 정면에는 익스텐션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크기가 다른 2개의 주머니가 달려있다. 

또한, 견고한 손잡이와 푹신하고 넓은 스트립을 사용해 이동 시 안정성도 보강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밭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