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당구할인몰의 후원을 받게 된 김진아(오른쪽)가 장환주 대표(왼쪽)와 나란히 서 포즈를 취했다. 사진=080당구할인몰 제공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포켓볼과 3쿠션에서 모두 뛰어난 실력을 보이고 있는 김진아(대전)가 당구용품 유통업체 080당구할인몰(대표 장환주)의 후원을 받게 됐다.

080당구할인몰은 김진아가 진행하는 유튜브 인터넷방송 <당구치까>에 국제식 대대를 후원하는 것을 시작으로 오는 2020년 3월까지 김진아의 훈련 및 선수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김진아를 후원하게 된 080당구할인몰 장환주 대표는 "포켓볼과 3쿠션 모두 잘 치는 김진아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 김진아 선수가 더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뒤에서 돕겠다"라며 이번 후원계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진아는 대전을 대표하는 포켓볼 선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여자프리미어당구리그(WPBL)에 참가해 3쿠션 선수로서의 재능도 발휘해 화제가 되었다.

또한, 지난해 열린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대전시 대표로 포켓9볼 혼성복식전에 출전해 동메달을 획득했고, 지난 6월 '2019 무안황토양파배 전국당구선수권대회' 여자 3쿠션 개인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3쿠션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