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일)부터 진행되는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전 경기 아프리카TV에서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

JDG Intel Esports Club(JDG)의 박재혁∙서진혁 포함 LPL 활약 선수들 플레이 생생하게 전달 예정

31일(일) 저녁 7시 LPL 스프링 시즌 8위 팀 OMG와 9위 팀 WE의 플레이오프 경기부터 생중계

플레이오프 일정. 사진=아프리카TV 제공
플레이오프 일정. 사진=아프리카TV 제공

[빌리어즈앤스포츠=안소영 기자] 아프리카TV가 중국 LoL 프로 리그 ‘2024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를 한국어로 독점 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31일(일)부터 시작되는 중국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League of Legends Pro League, 이하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지난 1월 개막한 ‘2024 LPL 스프링 시즌’ 한국어 중계에 이어, 이번 ‘2024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생중계를 통해 LPL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의 모습을 국내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LPL에는 ‘연간어워드 2023 올해의 팀’에 빛나는 JDG Intel Esports Club(JDG)의 Ruler(박재혁), Kanavi(서진혁) 선수와 더불어, LPL 스프링에 새로 합류하여 활약하고 있는 deokdam(서대길), Life(김정민), Rookie(송의진) 등의 한국 선수들이 포함돼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번 ‘2024 LPL 서머 플레이오프’는 한국 선수 소속 팀 경기와 상관없이 플레이오프 진출 팀 전 경기를 한국어로 만나볼 수 있게 돼, 한국 선수들이 속해 있지 않은 다른 LPL 강팀들의 다양한 전략과 플레이 장면도 관전할 수 있다.

‘2024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의 한국어 중계는 오는 31일(일) 저녁 7시 ‘LPL 스프링 시즌’ 8위를 기록한 OMG 팀과 9위를 기록한 WE 팀의 경기로 시작된다. 경기는 각 팀이 5판 3선승제로 승부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중계진으로는 아프리카TV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분석으로 사랑받는 박상현, 채민준, 박한얼 캐스터와 김동준, 빛돌, 박진영, 린다랑 해설이 참여해 다양한 조합의 중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4 LPL 서머 플레이오프’ 한국어 생중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LPL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생중계 및 VOD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