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큐밍, 24년 새로운 광고 모델, 배우 ‘안은진’ 발탁
다음 달까지 신규 직수형 정수기 3종 출시 예정…모델과 시너지 효과 기대

현대큐밍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안은진. 사진=현대렌탈케어 제공
현대큐밍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안은진. 사진=현대렌탈케어 제공

[빌리어즈앤스포츠=안소영 기자]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가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을 발탁했다.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브랜드 현대큐밍은 전통 렌탈 품목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샤워필터 등 생활가전 외에도 식기세척기, 펫가전, 에어드레서와 같은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새로운 렌탈 상품을 소싱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최근 현대큐밍은 가전 렌탈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시불 판매와 다양한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해 생활의 편리함을 전달하고, 삶에 생기를 불어넣겠다는 의미를 담아 ‘생활을 다채롭게’라는 슬로건을 제시했다.

이에 현대큐밍은 안은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사업의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배우 안은진.
배우 안은진.

또한, 현대큐밍은 이달 안으로 12가지 색상 조합으로 출시되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 ‘딜라이트’를 출시하고, 다음 달까지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여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현대큐밍과 광고 모델 안은진의 첫 번째 광고는 상반기 중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홍성웅 대표는 “현대큐밍의 올 한 해는 신제품들이 연달아 출시하는 바쁜 한 해가 될 것이다”라며, “상반기 출시하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를 통해 정수기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보고자 한다. 새로운 모델과 함께 새출발한다는 생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