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러스-레인보우 코코볼로.  사진=(주)한밭 제공
더플러스-레인보우 코코볼로.  사진=(주)한밭 제공

국산 당구 큐 브랜드 '한밭(HANBAT)'의 최고 베스트셀러인 '더플러스-레인보우' 모델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주)한밭(대표 권오철)은 "더 플러스-레인보우 버전이 코코볼로 목재로 새롭게 제작됐다"고 31일 밝혔다.

한밭의 독자 개발 기술인 플러스파이브 공법으로 제작된 개인 큐 '더플러스-레인보우'는 화려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10년 넘게 당구선수를 비롯해 동호인들의 호평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버전은 뛰어난 강도와 내구성을 갖는 코코볼로 목재를 적용해 기존보다 강성이 향상돼 묵직한 타구감을 주며, 정교한 샷을 구사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디자인은 '코코볼로 I'과 '코코볼로 II'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다. 전작에서 한 가지 모델로 출시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없었던 점에 반해 이번 제품은 유저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하대 말골의 경우 한밭의 심볼인 크로바 문양이 삼각기법으로 조각돼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준다.

한밭 관계자는 "이번 '더플러스-레인보우 코코볼로'는 탁월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폭을 넓혀 당구를 더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제작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모델을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하겠다"고 설명했다.
 

◆ 더플러스-레인보우 코코볼로(The PLUS-RAINBOW Cocobolo)

구성  상대 1, 하대 1

조인트방식  우드조인트, 스틸조인트

제원  상대 68cm, 하대 72cm (우드)
          상대 70cm, 하대 70cm (스틸)

특징  플러스파이브 공법, 코어 공법, 마운틴 공법

재료  버드아이&컬리 메이플, 코코볼로, 에보니, 컬러 베니어스, 아발론

용도  3쿠션 전용

선골직경  12mm

조인트캡  포함

익스텐션 가공  일체형

판매가격  250만원


(사진=한밭 제공)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