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6 기간 동안 누적 시청자 2천만 명 기록한 ALL 시즌7, 오는 토요일 결승전 진행
전 프로 나라카일 속한 'NaRa'와 전 프로 OhQ, SnowFlower의 노뀨의모험2 간 맞대결

사진=아프리카TV 제공
사진=아프리카TV 제공

프로게이머와 BJ가 펼치는 LoL e스포츠 대회 ALL 시즌7의 결승전이 오는 주말 진행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3일(화)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이하 ALL) 시즌7'의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개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누적 시청자 2천만 명을 기록한 ALL은 엠비션, 칸, 너구리, 오뀨 등 전 프로게이머 및 전 시즌, 현 시즌 마스터 티어 이상의 LoL 실력자들이 참여하는 아프리카TV의 e스포츠 대회다.

23일(토) 오후 6시에 진행되는 결승전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 결승전에는 전 프로게이머 나라카일(서지선)이 이끄는 'NaRa(애디, 병헌., 나라카일, 바밤바*, 찬스동)'과 전 프로게이머 Ohq(일루오뀨)와 SnowFlower(나는눈꽃)가 속한 '노뀨의모험2(ADD, 강주연, 권지인입니다, 일루오뀨, BJ나는눈꽃)'가 맞붙는다.

'NaRa'은 지난 17일(일) 진행된 4강 1경기에서 '유로파(하울링, 나탈리, Yuri, Trigger, Mia)'와의 접전 끝에 세트 스코어 3대 2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안정적인 상체와 강력한 바텀을 지닌 유로파를 상대로 탑 라이너 애디 특유의 변수 창출과 함께 폭발적인 한타 능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이에 맞서는 '노뀨의모험2'은 지난 18일(월) 진행된 4강 2경기에서 'DWG(Nuguri, 에필로그0, 백크., 최기명, Bible)'를 3대 2로 꺾고 결승전에 올랐다. 전 프로게이머 Nuguri(장하권)과 Bible(윤설)의 노련한 플레이가 한타 때마다 빛을 발했지만, 결국 Ohq(일루오뀨)를 앞세운 '노뀨의모험2'가 최종 승리했다.

ALL 시즌7 결승전은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 유관중으로 진행된다. 현장 관람 티켓은 23일 경기 당일 오후 7시까지 티켓링크 사이트에서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경기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ALL 승부 예측 이벤트 및 시청자 드롭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ALL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시즌7는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핫식스'와 ㈜기영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기영이숯불치킨'이 공식 후원한다. 대회 생중계 및 VOD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AfreecaTV의 'A'와 인기 게임의 앞 글자를 합쳐 만든 아프리카TV의 오리지널 콘텐츠 'A'시리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배틀그라운드 등 다양한 게임 종목으로 진행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