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레트로 콘서트인 '타임캡슐슈퍼콘서트'가 전주, 인천, 광주를 거쳐 울산에서 열렸다.
국내 최대의 레트로 콘서트인 '타임캡슐슈퍼콘서트'가 전주, 인천, 광주를 거쳐 울산에서 열렸다.

10대, 20대가 열광하는 '워터밤'과 대비하여 30대에서 50대, 90년대의 화려했던 추억을 공유하는 세대가 열광하는 레트로 콘서트가 있다. 바로 국내 최대의 레트로 콘서트인 '타임캡슐슈퍼콘서트'.

2022년 용인과 부산에서 시작된 이 콘서트는 올해에도 전주와 인천, 광주에서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였으며, 이번 16일 공연한 울산 콘서트에서도 다시 한번 그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2023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한 이번 울산 공연에서는 가수 홍경민과 지누션, 디바, 채연, 김현정, 장우혁, DJ춘자가 출연하였으며, 풍부한 볼거리와 화려한 무대로 90년대에 못지않은 인기를 증명해 보였다.

10대, 20대의 음악과 트로트에 집중된 공연문화 가운데 더 다양한 세대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줄 수 있었던 '타임캡슐슈퍼콘서트'가 돌아오는 2024년도에는 얼마나 더 화려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에 내년에는 어느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을지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024 타임캡슐슈퍼콘서트 전국투어'는 오는 2024년 1월에 자체 홈페이지를 통하여 얼리버드 판매를 실시할 계획에 있으며 관련된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