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캄보디아 현지에서 계약 체결식에 참석한 스롱 피아비(우). 사진=리코에이전시 제공
지난 10일 캄보디아 현지에서 계약 체결식에 참석한 스롱 피아비(우). 사진=리코에이전시 제공

한국 DGB 대구은행의 캄보디아 자회사인 DGB BANK PLC가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블루원리조트)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스롱은 지난 10일 캄보디아 하얏트 리젠시 프놈펜에서 진행된 계약식에 직접 참석해 계약서에 서명했다.

이로써 스롱은 2024년까지 DGB BANK PLC 패치를 달고 프로당구 LPBA 투어에 출전하며, DGB BANK PLC 홍보대사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캄보디아 DGB BANK PLC는 한국 DGB 대구은행에서 100% 지분을 소유한 캄보디아 현지 자회사로, 캄보디아 수도인 프놈펜에서 10개 지점 600여 명의 임직원으로 이루어진 캄보디아 상업은행이다.

이날 계약 체결식에서 DGB BANK PLC 관계자는 "캄보디아와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롱 피아비 선수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으며, 스롱은 "DGB BANK PLC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 좋은 성적과 많은 봉사활동을 통해 DGB BANK PLC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지난 시즌 SK렌터카 LPBA 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을 하며 LPBA 최초로 그랜드슬램(정규투어-팀리그-월드챔피언십 동시 우승)을 달성한 스롱은 6번의 투어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LPBA 최다우승 기록을 세웠다. 

(사진=리코에이전시 제공)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