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프리카TV 제공
사진=아프리카TV 제공

아프리카TV가 롤드컵을 맞아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프리카TV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생중계와 함께, 이를 관람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19일(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경기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승부예측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 내 승부예측에서 LoL 월드 챔피언십 경기의 승패를 예측할 수 있다.

유저들은 매일 승부예측에 참여한 후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접속하면, 경품 응모 및 승부예측에 사용 가능한 재화인 ‘젬’을 받을 수 있다.

승부예측 적중률이 높은 상위 유저에게는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등 게이밍 기어 상품과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승부예측 적중과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에서 경기 중계를 시청하기만 해도 경품을 제공하는 드롭스(Drops) 이벤트도 진행된다. 드롭스란 특정 방송을 시청하면 랜덤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말한다. 아프리카TV에 로그인 후 LoL 월드 챔피언십 공식 방송을 시청 중이라면 별다른 조건이나 절차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총 2,500개의 인게임 아이템이 랜덤 지급될 예정이다.

아프리카TV에서는 공식 방송 외에도,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에서 지정된 중계 BJ(Broadcast Jockey)들이 개인 방송을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중계 및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