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프로당구(LPBA) 선수 정수빈.  사진=웰컴스포츠
여자 프로당구(LPBA) 선수 정수빈.  사진=웰컴스포츠

유튜브 백만뷰를 찍어 화제가 된 여자 프로당구(LPBA) 정수빈(25)이 당구 레슨 프로그램에 출연한 영상에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당구팀 웰컴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스포츠채널 '웰컴스포츠'에 출연한 정수빈의 영상이 합산 20만 뷰를 넘어간 것.

이 코너는 '웰컴당구아카데미'로, 정수빈이 PBA 이상대 선수에게 원포인트레슨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웰컴당구아카데미는 지난 3월 30일에 올라온 첫 번째 영상을 시작으로 한 달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영상 7개가 올라왔다.

정수빈편 에피소드1부터 7까지 더블쿠션 기적의 계산법, 횡단샷의 기준점·두께·속도, 까다로운 포지션 횡단샷 공략법, 좁은 각 횡단샷 정복하기, 공짜 뱅크샷 시스템, 투뱅크 걸어치기 간단 시스템 등 전문적인 레슨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영상에서는 정수빈이 잘 몰랐던 시스템과 공략법을 이상대의 설명을 듣고 따라 치면서 고난도의 3쿠션 기술을 배우는 과정이 담겼다.

1999년생인 정수빈은 큰 키에 수려한 외모로 얼마 전 개그맨 유남석이 운영하는 유튜브 '삼구친구'에 출연한 영상이 백만뷰를 찍어 크게 화제가 됐다.

지난 2022-23시즌에 여자 프로당구(LPBA)에 데뷔한 정수빈은 8차례 투어 중 5번 출전해 점점 성장세를 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6차와 7차 투어에서는 서바이벌 마지막 라운드인 32강까지 연달아 올라왔고, 8차 투어에서는 16강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특히, LPBA 최강자인 김가영(하나카드)을 비롯해, 용현지(TS샴푸-푸라닭), 김진아(하나카드), 이마리 등 실력자들과 대등하게 경기를 벌여 앞으로의 활약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