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을 차지한 조현세 원로.


[빌리어즈=안소영 기자] 대한당구시니어회(구 대한당구원로회)가 지난 18일 천안벤투스당구클럽에서 제302회 정기월례대회를 개최했다.

총 43명의 회원 중 31명이 참석한 이번 정기월례대회는 4명씩 6개 조로 나누어 핸디 경기로 예선전을 치렀다.

본선에는 예선 각 조 1, 2위와 승점 및 다득점 순으로 선발된 추가 4명 등 총 16명이 진출해 토너먼트로 진행되었다.

예선 결과 김용석, 김철민, 조현세, 김상호, 강석봉, 김영택, 강호산, 조창섭, 백정기 원로 등이 16강에 진출했고, 8강에는 김철민, 조현세, 김영택, 강호산, 이흥식, 조창섭, 강석봉, 신일우 원로가 올라갔다.

조현세 원로는 16강전에서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김상호 원로를 25:22로 꺾은 데 이어 8강에서도 유력 우승후보 김철민 원로를 25:19로 꺾으며 크게 활약했다.

준결승전에서는 김영택 원로를 25:21로 제압한 조현세 원로는 결승에서 조창섭 원로와 대결했다.

결승전에서도 조현세 원로의 활약은 계속 되었다. 결국, 결승전에서 조현세 원로는 조창섭 원로와 팽팽한 접전 끝에 25:24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이번 302회 정기월례대회 우승은 조현세 , 준우승은 조창섭, 공동 3위에 김영택, 강석봉 원로가 올랐다.

한편, B조 경기에서는 시니어회의 홍일점 홍순향 원로와 당구연맹 부회장 양춘수 원로, 홍경식 원로 등이 경합을 벌여 1승 1패로 동률을 이루었으나, 득실점이 가장 높은 홍경식 원로가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