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당구큐 브랜드 한밭큐에서 제작한 개인큐 관리 교육 동영상.


[빌리어즈=안소영 기자] 국내 굴지의 당구큐 제조사 (주)한밭(대표이사 권오철)에서 당구큐 소모품인 팁과 그립 등을 교체 및 장착하는 교육 동영상을 제작하여 배포했다.

개인큐를 사용하는 당구 동호인들은 큐와 당구공의 마찰을 줄여 회전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큐 끝에 달려 있는 '팁'을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한다.

팁을 교체하는 방법은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당구 동호인이 직접 하기 보다는 당구선수나 클럽 운영자 등 당구큐를 잘 다루는 사람에게 부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자신의 큐를 스스로 관리하기 위해 팁과 그립 등 소모품을 교체하는 방법을 배우는 동호인이 많아지면서 정확한 큐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받기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에 따라 세계적인 당구큐 제조사 한밭큐에서 직접 당구큐 관리 동영상을 제작해 배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영상은 팁 교체와 그립 장착 방법을 비롯해 올바른 초크 사용법, 무게볼트 교체 방법, 익스텐션 장착 방법 등의 교육 동영상과 한밭큐 마에스트로와 레인보우 등 고가의 개인큐 소개 등 10개가 업로드되었다.

모든 동영상은 따라 하기 쉽게 4~5분으로 구성되었고, 한국어와 영어, 스페인어 자막을 넣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당구 동호인 모두에게 유익하도록 제작되었다.

한밭큐 홈페이지에서 커뮤니티-홍보영상에서 검색할 수 있고 유튜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밭큐 홈페이지에서 커뮤니티-홍보영상에 업로드된 10개의 동영상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