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웃 3쿠션 종목 보급 전 규칙집 사전 배포 예정

레이아웃 3쿠션 규칙집
[빌리어즈=김탁 기자] ‘레이아웃 3쿠션’ 경기를 진행하기 위해 선수 및 동호인에게 배포, 판매되는 규칙집이 발행되었다.
 
<레이아웃 3쿠션 규칙집>은 제1장 예의(경기장에서의 행동), 제2장 용어의 정의, 제3장 플레이 규칙, 제4장 투어 등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장에는 레이아웃 3쿠션 경기를 치르기 위한 규칙, 경기 구성, 용품 정의, 투어 방식 등이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레이아웃 3쿠션 규칙집>은 신생 캐롬 종목인 레이아웃 3쿠션 경기를 보급하기 위해 배포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레이아웃 3쿠션 종목의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전해진다.
 
레이아웃 3쿠션 종목을 창안한 김태석 대표는 “당구는 역사상 그 어떤 종목보다도 스포츠성이 우월한 종목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스포츠 시스템의 체계화가 부족하여 파급효과를 크게 보지 못하고 있다. 스포츠 시스템으로 정착시키는 첫 단계로 <레이아웃 3쿠션 규칙집>을 발행하여 새로운 종목의 시작을 알리게 되었다.” 고 소감을 말했다. 
 
<레이아웃 3쿠션 규칙집>은 인천 캐롬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레이아웃 3쿠션 경기 진행을 위해 휴대폰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가 5,000원, (구입문의 032-446-3949)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