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가 설 연휴에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설날 연휴를 맞아 설 특집 라이브 콘텐츠와 인기 콘텐츠의 VOD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설 특집 페이지’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설 특집 페이지는 라이브·시네티(VOD)·이벤트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먼저 설 특집 ‘라이브 방송’ 카테고리에서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들의 다양한 설 관련 콘텐츠 정보 및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버추얼 BJ들이 준비한 ‘랜던 빙고 노래방’, 명절에 빼놓을 수 없는 윷놀이와 국민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섞어서 만든 ‘민속 노래 마블’, 따듯한 집밥이 그리운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집밥 배송’, 이번 10일(토) 첫 선을 보이는 아티스트가 직접 만드는 음악 방송 ‘MY STAGE’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프리카TV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한 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시네티’ 카테고리에서는 예능·토크·스포츠·음악·펫방·교육·금융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콘텐츠가 편성됐다.

여자 BJ들의 군대 체험을 통해 큰 호응을 받은 ‘스페셜폭스’, 아프리카TV의 낚시 대회 ‘GFL’, 귀여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펫방 운동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를 설 연휴를 이용해 정주행 할 수 있다.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이는 라디오에서 생긴 일을 알려주는 데일리 기사와 연관된 퀴즈 ‘보생고사’와 새해·시네티·입춘대길 키워드로 진행하는 ‘N행시 이벤트’, 아프리카TV의 숏폼 서비스 ‘캐치(CATCH)’를 시청하고 공유하는 ‘설 특집 Catch도르 시상식’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밖에도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리머들의 다양한 개인 콘텐츠도 마련된다. 아프리카TV 인기 BJ들은 설 연휴기간 동안 먹방, 음악, 토크, 여행 등 다양한 주제와 함께 설 특집 개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 명절에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및 VOD 콘텐츠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설 특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