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TV에서 LCK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드롭스, 승부 예측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 명품상자와 열쇠 세트 등 인게임 아이템, 게이밍 의자와 마우스 등 다양한 상품 제공
- 공식 방송뿐 아니라, LCK 중계 BJ의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 시 문화상품권 응모 등 이벤트도 마련

아프리카TV에서 2024 LCK 스프링을 맞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17일(수) 개막하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개막을 맞아 아프리카TV에서 LCK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되는 동안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LCK 시청 드롭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프리카TV에서 LCK 공식 방송을 시청하면, 채팅창을 통해 각종 인게임 아이템 코드가 배포된다. 해당 아이템 코드를 입력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인게임 아이템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명품 상자와 열쇠 세트, 8종의 인게임 스킨으로 리그 진행에 따라 단계별로 제공될 예정이다. 주차 별로 달라지는 인게임 아이템은 아프리카TV LCK 공식 방송국과 e스포츠 페이지 커뮤니티를 통해 매주 사전 공개될 예정이다.

유저들이 매 경기를 더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승부 예측 이벤트는 우수한 참여율과 높은 예측 적중률을 보이는 유저들을 선정해, 예측 적중 1위에겐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 상위 5인에게는 로지텍 GPRO 슈퍼라이트 마우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선정 기준을 통해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에서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는 ‘젬’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에서 LCK 중계를 진행하는 BJ들의 콘텐츠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매회 LCK 중계 BJ를 선정해, 해당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젬’ 지급과 총 600장의 문화상품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아프리카TV는 T1, 젠지 e스포츠, 광동 프릭스, DRX, 피어엑스, OK저축은행 브리온의 LCK팀과 2025년까지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로써 시즌 중, 그리고 시즌이 끝난 후에도 선수들과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소통을 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24 LCK 스프링 공식 방송 중계 관람과 관련 이벤트 참여,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은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와 아프리카TV e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