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사진=SBS '런닝맨' 방송화면
전소민. 사진=SBS '런닝맨' 방송화면

배우 전소민이 SBS 예능 '런닝맨'에서 하차한다.

전소민의 소속사인 킹콩 by 스타쉽은 23일 "배우 전소민 씨가 오는 10월 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전해드립니다"라고 공지했다.

이어 "짧지 않은 인연을 이어온 프로그램이기에 고심을 거듭하였고,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잠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2017년 4월부터 6년여간 매 주말 '런닝맨'에서 전소민 씨와 울고 웃으며 함께 달려와 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전소민 씨에게 따뜻한 애정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2017년 4월부터 '런닝맨'에 합류한 전소민은 특유의 사차원 캐릭터로 사랑받아 왔으며, 개그맨 양세찬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전소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전소민 씨가 오는 10월 30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전해드립니다.

짧지 않은 인연을 이어온 프로그램이기에 고심을 거듭하였고,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잠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2017년 4월부터 6년여간 매 주말 ‘런닝맨’에서 전소민 씨와 울고 웃으며 함께 달려와 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전소민 씨에게 따뜻한 애정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