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화면 갈무리
사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화면 갈무리

13기 현숙이 끝까지 11기 영철에 대한 미련을 놓지 못했다.

5일 방송된 SBS Plus・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현숙과 영철이 마지막 데이트를 했다.

현숙은 "후회하지 마. 나 같은 사람 찾기 어렵다"며, "누가 오빠에게 이렇게 하겠냐. 여태까지 여자들이 다 비위 맞추지 않았냐. 그런데 자기 성에는 안 차고. 여자들이 이 똘끼 아무도 모르고"라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영철이 "이 데이트 말고 다른 데이트는 없겠네"라고 하자, 현숙은 "안 아쉽겠어?"라고 물었다. 이에 영철은 "충분하다"고 답했다.

특히 현숙이 "부산 놀러 가면 봐준다고 하지 않았냐. 그때는 데이트는 아니겠지만"이라고 하자 영철은 "난 여사친 그런 거 없다"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현숙은 "서울 오면 연락 안 할 거냐"라며 끝까지 여지를 남겼으나 영철은 "내가 연락을 왜 하냐"라며 황당해했다.

사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 된다"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 된다" 방송 화면 갈무리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현숙은 "부산 데이트부터 너무 좋았다. 많이 좋았다. 차라리 안 좋았으면 빨리 버렸을 거다. 영철에 대한 내 소유욕 때문에 여기까지 왔다. 이 사람과 분명히 연애하면 잘 맞지 않을까 하는 걸 너무 잘 아는데 '이 남자 내가 가져야겠다' 이 생각을 못 놓는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알아보는 기간이 짧았다면 감정대로 돌진했겠지만 한 달이라는 시간이 주어지니까 제삼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정리가 됐다”고 전했다.

이후에도 현숙은 술에 취한 영식 대신 영철에게 전화해 "바다라도 좀 걸을래?"라고 제안했지만 영철은 "나랑 가서 뭐 하게 영식이 찾아봐라. 영식이가 없다"며 거절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