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이 공개한 자필 사과문.
최현욱이 공개한 자필 사과문.

길거리 담배꽁초 무단 투척으로 비판을 받고 있는 배우 최현욱이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다.

5일 최현욱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최현욱이 최근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우고 올바르지 못하게 처리한 부주의한 행동에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자필 사과문에서 최현욱은 "먼저 팬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며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을 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분들과 배우분들 그리고 함께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도 다시 한번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보내주신 질타와 충고 겸허히 받아들이며 제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마쳤다.

최현욱은 길거리에서 여성들과 흡연을하다가 담배꽁초를 길바닥에 버리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 논란이 됐다.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한 최현욱은 드라마 '라켓소년단'과 '스물다섯 스물하나', '약한영웅 클래스1', 'D.P 시즌2' 등에 출연했고, 현재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