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린데만. 사진=다니엘 SNS 캡쳐
다니엘 린데만. 사진=다니엘 린데만 SNS 캡쳐

JTBC '비정상회담'으로 얼굴을 알리고 사랑받은 '독일 다니엘' 다니엘 린데만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4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린 다니엘 린데만은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가을이 다가왔다. 일교차가 크니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길 바란다”며, “금일 여러분에게 기쁜 소식을 나누고자 이렇게 글을 쓴다.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동고동락하며 내 부족한 점도 감싸주는 이 사람과 12월, 부부로 나아가고자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한, “한국에서 보낸 15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설레는 순간과 함께 위기의 순간이 있었지만, 아마 지금 이 결정이 내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될 것 같다. 여러분과 화면에서든 무대에서든 더 많은 소통을 하며 더욱 발전하는 방송인, 음악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늘 건강하고 웃음이 가득한 가을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다니엘 린데만은 JTBC '톡파원 25시'에 고정 출연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활동과 음악가로서 활동하고 있다.

 

다니엘 린데만 SNS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가을이 다가왔네요. 일교차가 크니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라요.
오늘은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나누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동고동락하며 제 부족한 점도 감싸주는 이 사람과 오는 12월, 부부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한국에서 보낸 15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설레는 순간과 함께 위기의 순간들이 있었지만, 아마 지금 이 결정이 제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될 것 같아요.
여러분과 화면에서든 무대에서든 더 많은 소통을 하며 더욱 발전하는 방송인, 음악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웃음이 가득한 가을 되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니엘 드림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