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스파(aespa)의 신곡 'Better Things'(베터 띵스) 티저 이미지가 11일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픈된 'Better Things' 티저 이미지는 여름 감성과 어울리는 콘셉트로 에스파의 청량한 에너지와 핫한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신곡 'Better Things'는 리드미컬한 퍼커션 사운드와 개성 있는 리듬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업템포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주어진 시간을 더 가치 있는 것들에 집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에스파의 신곡은 8월 18일 오후 1시(한국 기준)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또한, 에스파는 이번 신곡 관련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난 7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트콤 콘텐츠 'Better Things'를 선보이고 있으며, 멤버들 간의 절친 케미스트리와 능청스러운 연기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스파는 8월 11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Outside Lands Music & Arts Festival'(아웃사이드 랜즈 뮤직 & 아츠 페스티벌)에 K팝 그룹 최초로 참석하는 것은 물론, 13일부터 LA를 시작으로 미국과 남미, 유럽 지역 총 14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펼친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