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당구 산업 박람회’ 오는 8월 19 ~2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제18회 동아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와 동시 개최… 한국 스포츠 총망라한 역사적인 장
당구 종목만을 위한 특별관으로 개최돼 참가업체 더욱 큰 마케팅 효과 기대돼

[빌리어즈=김탁 기자] 국내 최초 당구 산업 박람회가 오는 8월에 열린다.

(주)동아전람이 주최하고 (주)빌리어즈가 후원하는 ‘2021 당구 산업 박람회’가 오는 8월 19일(목) ~ 2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 당구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관련 정보를 통해 당구 관련 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제18회 동아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되기 때문에 골프나 피트니스, 아웃도어 등 최근 크게 주목받는 스포츠 종목과 함께 한국 스포츠 산업을 총망라한 역사적인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당구 산업 박람회를 기획한 (주)동아전람 서원익 대표이사는 “당구는 최근 가장 핫한 스포츠다. 오랜 시간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단일 종목 최대 클럽을 보유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폭넓고 충성도 높은 유저층을 형성하고 있다. 당구 산업은 골프 다음으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최근에는 프로 스포츠로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날개를 달아 당구 산업은 앞으로 더 큰 발전이 기대된다”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당구가 오랜 인고의 시간을 거쳐 많은 투자와 노력으로 성장한 만큼 이제는 타 스포츠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당당하게 대한민국 스포츠의 한 축으로 인정받아야 하는 순간이 왔다. 이번 박람회가 각종 스포츠가 모두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당구 종목만을 위한 특별관으로 개최되기 때문에 당구와 참가업체는 더욱 돋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을 대표하는 많은 당구 기업의 참여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당구 산업 박람회 출품대상은 당구대, 큐, 초크, 당구공, 개인용품 액세서리 및 클럽 인테리어 용품 등 당구 전 품목이 해당된다.

참가 방법은 출품신청서를 작성해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이나 팩스로 보내면 된다.

이번 박람회 참가 업체는 당구를 비롯한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층이 모인 자리에서 자사의 우수한 제품과 브랜드를 보다 많이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