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B, 최고급 가죽으로 만든 캐롬 전용 당구팁 ‘빌탑’ 출시
상태바
KNB, 최고급 가죽으로 만든 캐롬 전용 당구팁 ‘빌탑’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20.07.24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급 돼지 가죽의 탄력 높은 부위로 만들어
부드러운 타구감과 높은 탄력성 보여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대한민국 넘버원 당구샵 KNB(Korea No.1 Billiadshop, 대표 안진환)가 ‘스네이크 그립’에 이어 캐롬 전용 팁 ‘빌탑(Bill Top)’을 출시하며 자체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지난 20일 출시된 신제품 ‘빌탑(Bill Top)’ 팁은 최고급 돼지가죽의 탄력 높은 부위만을 가공해 겹겹이 쌓은 최고급 당구 팁이다. 

특히 최신 공법을 도입해 팁의 겹이 떨어지는 불량을 최소화했으며, 이를 보증하기 위해 ‘결함 발생 시 100% 교환’을 약속했다. 

KNB의 안진환 대표는 “최고급 돈피의 탄력이 높은 부위만을 선별해 팁을 만들기 위해서는 엄청난 재료의 손실을 감수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모든 공정은 국내에서 가공을 거쳐 완성되며, 1년여의 연구 개발을 거처 지난 3월부터 4개월간 수차례의 품질 평가와 품질 개선으로 ‘빌탑’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보였다. 

결국 최종 품질 평가에서 ‘빌탑'은 부드러운 타구감과 탄력성이 좋은 팁으로 평가받았다.

소비자가격 25,000원인 ‘빌탑’ 팁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경도에 따라 S, MS, M, MH, H 등 다섯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KNB 본사뿐 아니라 전국 유명 당구재료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