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빌로뜨 케로마스타.  사진=빌리어즈 자료사진
쉐빌로뜨 케오마스타. 사진=빌리어즈 자료사진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오는 16일(월)부터 개최되는 프로당구 PBA/LPBA 투어 6차 대회의 공식 당구대로 16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당구대 쉐빌로뜨가 선정되었다. 

PBA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쉐빌로뜨의 케오마스터가 PBA/LPBA 투어 6차전 경기 용품으로 선정되었음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친환경 원목과 이탈리아산 슬레이트로 제작된 쉐빌로뜨는 국내에서 판매된 이후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다. 

특히 쉐빌로뜨 테이블은 100% 프랑스 공장에서 생산, 조립 후 테스트까지 마친 후 국내로 수입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테이블마다 고유번호를 부여해 프랑스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등 몇 년 쓰고 교체하는 테이블이 아닌 평생을 두고 대대로 물려주는 테이블로 신뢰를 높였다. 

국내에 쉐빌로뜨 테이블을 공급하고 있는 (주)노블스틸의 강인용 대표는 “PBA 투어를 통해 쉐빌로뜨가 전 세계 선수들에게 다시 한번 인정받을 기회를 얻게 되었다. 선수들이 최고의 테이블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PBA/LPBA 투어에는 쉐빌로뜨 케오마스터 외에도 고리나 M 플러스와 코스모스 다이아몬드 다이나믹이 각각 천과 공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PBA/LPBA 투어 6차 대회는 오는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의 소노캄 고양(구 엠블호텔 고양)에서 열리게 된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