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타임앤플레이스의 유재수 대표와 김행직, (주)에스티오의 김흥수 대표가 후원서에 사인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민영 기자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3쿠션 당구선수 김행직(전남∙세계랭킹 4위)이 주식회사 에스티오(대표이사 김흥수)와 후원계약을 맺었다. 

이번 후원계약으로 김행직은 앞으로 당구대회에 (주)에스티오의 자사 브랜드 STCO(셔츠∙타이 전문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게 되었다.

지난 24일 오후 4시에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벤투스캐롬클럽에서 열린 '김행직 스폰서십 조인식'에 김행직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타임앤플레이스 유재수 대표와 김행직, (주)에스티오 김흥수 대표 등이 참석해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 계약서에 직접 서명을 했다.
 

김행직의 후원 계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는 (주)타임앤플레이스 유재수 대표와 (주)에스티오의 김흥수 대표. 김민영 기자


당구선수로는 드물게 당구계 외부 기업의 후원을 받는 김행직은 LG 유플러스 이후 두 번째 일반기업의 후원을 받게 되었다.

김흥수 대표는 "젊고 잠재력이 큰 김행직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서 기쁘다. 당구선수들의 선수복이 격식을 차린 정장차림이어서 당구와 우리 브랜드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당구가 더 많이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라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조인식에서 김행직은 "후원을 결정해주신 (주)에스티오에 감사한다. 다른 걱정없이 당구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지는 것 같아 기쁘다. 좋은 성적으로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하겠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행직을 후원하게 된 (주)에스티오의 STCO 브랜드는 셔츠와 타이 전문 브랜드에서 출발해 남성 토탈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격식의 대중화'를 위해 격식있는 남성 포멀웨어를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젊은 감각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다.

최근에는 포멀웨어 뿐 아니라 캐주얼과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Formal SPA샵'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