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PBA 제공
사진=PBA 제공

2022-23시즌 프로당구 PBA를 빛낸 최고의 별은 누구일까?

(사)프로당구협회(PBA∙총재 김영수)는 내달 14일 오후 4시 30분 서울 광진구 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2-23시즌을 결산하는 시상식인 ‘2022-23시즌 프로당구 PBA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로당구 출범 후 처음 개최되는 이번 'PBA 대상' 시상식은 이번 시즌 동안 우수한 기량을 선보인 선수들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퍼포먼스를 보여준 선수들을 대상으로 하며, 이밖에도 베스트드레서 등 다양한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PBA 주요 선수들 뿐 아니라 공식 후원사, 심판, 경기 위원 등 프로당구를 빛낸 모든 이들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시상식에서는 개인 투어와 팀리그 부문을 나누어 시상한다. 팀리그 부문은 ▲대상(시즌 우승 팀) ▲베스트 복식 ▲베스트 혼복(혼합복식) ▲베스트 단식 ▲팀워크상 등을 시상하며, 개인 투어 부문은 ▲대상(남녀 시즌 포인트 랭킹 1위) ▲신인왕 ▲영스타상 ▲공헌상 ▲뱅크샷상 ▲2부(드림투어) MVP ▲3부(챌린지투어) MVP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밖에 공로상과 퍼포먼스상 등 특별상도 시상한다.

오후 4시30분부터 약 2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시상식은 당구전문채널 빌리어즈TV를 통해 TV 생중계되며 유튜브로도 인터넷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