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즈=김태연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당구큐 생산업체인 ㈜한밭(대표 권오철)이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7월 창립 50주년을 맞는 ㈜한밭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그동안 한밭의 당구큐를 아끼고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한밭큐 사용 후기’ 이벤트는 6월 13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한밭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밭의 큐 제품과 관련된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포스팅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기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HB-24 소프트 큐가방, 한밭 초크, 그립 등 한밭의 당구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9일이다.

㈜한밭의 권혁준 팀장은 “올해는 한밭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한밭큐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1972년부터 당구큐를 제작해 온 ㈜한밭은 5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당구 유저들에게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당구큐에 대한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