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휴브리스 김정주 대표, PBA 김인호 선수, 휴브리스 이찬휴 총괄이사.  사진=휴브리스 제공
(왼쪽부터) 휴브리스 김정주 대표, PBA 김인호 선수, 휴브리스 이찬휴 총괄이사. 사진=휴브리스 제공

[빌리어즈=김탁 기자] 당구용품 브랜드 휴브리스(대표 김정주)가 PBA에서 활약 중인 김인호를 후원한다. 

PBA 출범 원년부터 1부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인호는 지난 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올리며 세 번째 시즌에도 1부 투어 잔류에 성공했다. 적지 않은 나이에도 꾸준한 연습을 통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인호는 PBA 팀리그의 한 구단이 영입을 고려했던 선수 중의 한 명이기도 하다. 

역시 지난 시즌 김인호의 활약을 눈여겨보던 휴브리스의 김정주 대표는 이번 시즌 김인호가 대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이번 후원을 전격 결정했다. 안정된 생활이 선수의 실력으로 연결되는 만큼 선수들에게는 이러한 후원이 큰 의미가 있다. 

휴브리스 측은 “지난 시즌에 프레데릭 쿠드롱과 경기하는 김인호 선수의 모습을 보면서 큰 감명을 받았다. 그의 선수 인생에 동행자가 되어 그가 정상에 서는 데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어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금 약 50여 명의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가능성과 인성을 겸비한 선수라면 언제든 후원할 생각”이라고 덧붙이며, “휴브리스는 젊은 선수뿐 아니라 나이를 떠나 노력하는 선수에게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김인호는 휴브리스 선수로, 앞으로 휴브리스 큐를 들고 PBA 모든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앞으로 김인호의 팔이 되어줄 휴브리스 큐를 들고 포즈를 잡은 김인호.  사진=휴브리스 제공
앞으로 김인호의 팔이 되어줄 휴브리스 큐를 들고 포즈를 잡은 김인호. 사진=휴브리스 제공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