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12시 30분부터 블루원리조트 대 신한금융투자, 웰컴저축은행 대 SK렌터카 승부

저녁 6시 30분부터는 TS샴푸 대 휴온스, NH농협카드 대 크라운해태 등 경기 이어져

프로당구(PBA) 팀리그 2라운드 2일 차 경기가 15일 낮 12시 30분에 시작된다.  사진=이용휘 기자
프로당구(PBA) 팀리그 2라운드 2일 차 경기가 15일 낮 12시 30분에 시작된다. 사진=이용휘 기자

[빌리어즈=성지안 기자] 프로당구(PBA) 팀리그가 2라운드 2일 차에 돌입한다.

15일 경기도 고양 빛마루방송지원센터 특설경기장에서 계속되는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1-22' 2일 차 경기는 낮 12시 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경기 12시 30분에는 7위 블루원리조트 엔젤스와 2위 신한금융투자 알파스가 맞붙는다.

1세트 남자복식에서는 블루원리조트 다비드 사파타-홍진표와 신한금융투자 마민깜-오성욱이 대결하고, 2세트는 김가영 대 스롱 피아비의 승부가 벌어진다.

3세트에서는 사파타 대 오성욱, 4세트 혼합복식은 강민구-스롱 대 신정주-김보미가 대결한다.

5세트는 강민구 대 조건휘, 6세트는 엄상필 대 마민깜의 대결이 벌어질 예정이다.

두 번째 오후 3시 30분 경기에서는 1위 웰컴저축은행 웰뱅 피닉스와 4위 SK렌터카 위너스가 대결한다.

1세트에서는 웰컴저축은행 프레데릭 쿠드롱-서현민 대 SK렌터카 에디 레펜스-강동궁의 남자복식 에이스전이 펼쳐진다.

2세트는 김예은과 히다 오리에가 대결하고, 3세트는 쿠드롱과 레펜스가 승부를 벌인다.

4세트 혼합복식에서는 비롤 위마즈-차유람 대 강동궁-임정숙이 대결하며, 5세트 서현민 대 홍종명, 6세트 한지승 대 고상운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2일 차 경기 첫 테이프를 끊는 신한금융투자.  사진=이용휘 기자
2일 차 경기 첫 테이프를 끊는 신한금융투자. 사진=이용휘 기자
신한금융투자와 대결하는 블루원리조트.   사진=이용휘 기자
신한금융투자와 대결하는 블루원리조트. 사진=김용근/PBA 프로당구협회

세 번째 오후 6시 30분 경기에서는 8위 TS샴푸 히어로즈 대 6위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대결한다.

이 경기 1세트에서는 TS샴푸 문성원-김종원 대 휴온스 글렌 호프만-김봉철이 남자복식 대결을 벌인다.

2세트 여자단식은 정보라 대 김세연, 3세트 남자단식은 한동우 대 팔라존의 승부가 벌어진다.

4세트 혼합복식에서는 김남수-이미래 대 김기혁-김세연의 흥미로운 대결이 벌어지고, 5세트 문성원 대 호프만, 6세트 김종원 대 김봉철의 승부가 이어진다.

네 번째 밤 9시 30분 경기에서는 2위 NH농협카드 그린포스 대 5위 크라운해태 라온이 승부를 벌인다.

1세트에서는 NH농협카드 오태준-김현우와 크라운해태 다비드 마르티네스-선지훈이 대결하고 2세트에서는 전애린 대 강지은이 대결할 예정이다.

3세트에서는 응우옌후인프엉린 대 마르티네스, 4세트 혼합복식은 조재호-김민아 대 김재근-백민주의 승부가 벌어진다.

5세트 남자단식은 오태준과 박인수가 맞붙고 6세트에서는 조재호 대 이영훈이 대결할 예정이다.

이날 경기도 PBA & GOLF, SBS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 IB스포츠 등 TV 생중계를 비롯해 유튜브(PBA TV), 네이버, 카카오티비, 아프리카TV 등 인터넷 중계를 통해 전 경기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