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빌리어즈TV, 월드 3쿠션 당구 그랑프리 중계 확정
상태바
MBC-빌리어즈TV, 월드 3쿠션 당구 그랑프리 중계 확정
  • 김민영 기자
  • 승인 2021.06.0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파이브앤식스-빌리어즈TV 중계권 파트너십 협약
지상파 MBC 생중계 참여로 일반 대중까지 시청층 확대
KBS스포츠, MBC넷 등도 생방송으로 중계
지난 6월 3일 (주)파이브앤식스의 오성규 대표와 빌리어즈TV 서동욱 대표가 방송 중계권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빌리어즈TV의 방송 중계를 확정했다. 사진=빌리어즈TV 제공
지난 6월 3일 (주)파이브앤식스의 오성규 대표와 빌리어즈TV 서동욱 대표가 방송 중계권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빌리어즈TV의 방송 중계를 확정했다. 사진=빌리어즈TV 제공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지난 3일 당구 전문 스포츠 채널 빌리어즈TV(대표 서동욱)가 (주)파이브앤식스(대표 오성규)와 '월드 3쿠션 그랑프리 2021'의 방송 중계권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오는 7월 1일부터 18일까지 원주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리는 '월드 3쿠션 그랑프리 2021'의 방송 중계를 공식 발표했다.

여기에 지상파 MBC가 '월드 3쿠션 그랑프리 2021' 중계에 합류하며 당구 팬들 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세계 최고의 당구선수들이 펼치는 화려한 당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세계캐롬연맹(UMB)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중계권과 마케팅 권한을 보유한 (주)파이브앤식스가 주최하는 이번 '월드 3쿠션 그랑프리' 중계에 세계 유일의 당구전문 채널인 빌리어즈TV가 합류하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와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빌리어즈TV 총괄대표 류석 부회장은 "세계 최정상 톱 플레이어들이 펼치는 국제적인 대회를 빌리어즈TV가 당구 팬들에게 생생하게 중계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UMB가 주관하는 세계적인 경기를 비롯해 다채로운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빌리어즈TV와의 협약식을 마친 (주)파이브앤식스의 오성규 대표는 "스포츠 발전에 있어 미디어의 역할이 중요한데, 세계 유일의 당구 전문 스포츠 채널인 빌리어즈TV와 함께 월드 3쿠션 그랑프리 2021 대회를 당구 팬들에게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국내외 당구 스포츠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겠다"고 전했다.

딕 야스퍼스(네덜란드), 토브욘 블롬달(스웨덴), 다니엘 산체스(스페인) 등 3쿠션 4대 천왕을 비롯해 세계 톱 랭커 21인이 출전하는 이번 '월드 3쿠션 그랑프리 2021'은 빌리어즈TV 외에도 지상파 MBC가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며, KBS스포츠, MBC넷을 통해서도 대회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TV 방송 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과 모바일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 당구 팬들이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